본문 바로가기

장비와 튜닝 gears & tuning/의자 seat

자작 시트 열전

자신의 취향에 맞게 만들 수 있는 W 카약의 시트
여러사람의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웃음이 나는 작품도...

방석 하나로 해결하는 초간단 등받이.


흔히 볼 수 있는 파라솔 의자 하나로 해결..
의자 다리를 잘라내고 고정시킬 수 있으면 더 튼튼할 뻔..
근데 그 의자에 웬개가..


홈통에 끼울 수 있도록 만든 의자.
위치 이동까지 가능할 듯.




접이식 의자 바닥에 고정장치 부착,
간편하게 탈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네요.


역시 접이식 의자.
아래 고정 장치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해집니다.





등받이를 따로 만들었네요.
홈통을 따라 고정을 하면 기울기도 조절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로드 홀더를 옆에 부착한 것이 눈에 띕니다.
혹, 캐스팅할 때 방해가 되지는 않을런지..


나무로 만든 의자. 고풍스럽고 보기에는 좋지만, 엉덩이는 배길듯..


마구 푹신푹신할 것만 같은...




합판으로 굴절을 만들어  침대로 써도 될 듯.
각도 조절과 받침대 길이까지 조절할 수 있는..

웃지 않을 수 없는 의자.
아예 말 안장을 얹었네요.
카야킹을 하면서 말타는 기분까지 만끽하고 싶었을까요?


가장 파격적인 작품.
아예 카약의 안장 부분을 잘라내고 의자를 앉혔네요.
나같으면 엄도도 못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