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비와 튜닝 gears & tuning

어탐기 장착

 


어탐기를  나무에 머저 장착한 후에 나사못을 하나 박았네요.


fishing kayak cockpit with tackle box in it

우리 나라에도 수도관 보온용으로 나오는 것 같은데 색깔이 곱네요.
우리나라에도 있는지 한번 찾아 봐야 겠네요
일단 볼트로 고정한 다음 완충 작용을 하는 것인지, 아니며, 저것으로 고정시키는 것인지...
배터리가 딥다크네요. 방수를 위해 플라스틱 박스 안에 넣어 놓았군요.
그런데 트랜스듀서를 저렇게 붙혀 놓으면 배터리 커낼 때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fishing kayak cockpit with tackle box

와우, 라이트까지 켜려면 배터리는 저 정도는 되어야..

fishing kayak cockpit with tackle box, fish finder, and GPS

태클 박스와 고기까정..
부럽습니다.